본문 바로가기

2017/11/193

마비노기 도르카의 결정 얻는 법 마비노기 도르카의 결정 얻는 법스피닝 슬래시 스킬 습득 퀘스트 아이템인 도르카의 결정 습득처 입니다. 첫번째 도르카의 결정 : 심연의 코일 상급 던전 보상두번째 도르카의 결정 : 천년 묵은 몬스터 드랍세번째 도르카의 결정 : 낚시네번째 도르카의 결정 : 플레타 상점 구입다섯번째 도르카의 결정 : 울라 던전 막다른 길 상자 보상여섯번째 도르카의 결정 : 실바 숲 극지 말벌 드랍 심연의 코일 상급 던전 보상 상자에서 나오는 첫 번째 도르카의 결정 여섯개의 결정 중에 가장 값이 나가는 결정입니다 천년 묵은 몬스터에게서 드랍되는 두 번째 도르카의 결정 낚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세 번째 도르카의 결정 플레타에게서 5만 골드에 구입할 수 있는 네 번째 도르카의 결정 울라 던전 막다른 길의 상자에서 획득 가능한 .. 2017. 11. 19.
마비노기 헤일스톰 배우는 법 마비노기 헤일스톰 배우는 법 마비노기 아이스 속성 계열 상급 마법인 헤일 스톰 스킬 습득하는 법입니다. 먼저 상급 마법인 만큼 선행 스킬이 필요합니다. 얼음 속성 스킬인 아이스 볼트, 아이스 매직 실드, 아이스 스피어를 모두 습득한 상태에서 스튜어트에게 '스킬에 대하여'로 키워드로 대화하면 얼음 여행 퀘스트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얼음에 이해도가 높은 사람만 배울 수 있는 새로운 스태프용 마법 스킬이 있다고 합니다. 세심한 컨트롤이 필요해 아무나 배울 순 없습니다. 기본 소양을 갖추신거 같은데, 제가 말씀드리는 몬스터를 사냥해보시겠습니까? 첫번째는 아이스 웜 20마리 잡기네요. 이리아 대륙으로 이동해 루나이 계곡 남쪽 마나 터널을 타줍니다. 마나 터널 바로 앞쪽으로 언덕을 오르면 이렇게 아이스 웜이 보.. 2017. 11. 19.
마비노기 애로우 리볼버 배우는 법 마비노기 애로우 리볼버 배우는 법인간 궁수만의 상징적인 스킬, 애로우 리볼버 스킬 습득하는 법입니다~ 애로우 리볼버를 습득하려면 먼저 던바튼 학교의 NPC 아란웬에게서 퀘스트를 받아야 합니다.'불화살' 타이틀을 단 상태로 '스킬에 대하여' 키워드로 대화하시면 스킬 습득 퀘스트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애로우 리볼버 각 페이지 습득처입니다. 1페이지 : 랫맨 (키아 하급)2페이지 : 우드 자칼 (피오드 중급)3페이지 : 플라잉 소드 (바리 하급)4페이지 : 플라잉 소드 (바리 하급)5페이지 : 검붉은 그리즐리 베어 (피오드 중급)6페이지 : 검붉은 다이어 울프 (알비 중급)7페이지 : 거대 흰거미 (알비 상급 하드)8페이지 : 거대 붉은거미 (알비 중급 4인)9페이지 : 작은 골렘 (피오드 중급 1인)10.. 2017. 11.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