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5

[마비노기] 광신도의 대검 제작 11월 23일자 패치 성/하우징 컨텐츠가 종료된다는 소식이 있으나 마나 했던 하우징 없애고 경매장으로 거래수단을 통일시키는건 아주 바람직한 패치라고 생각한다 아기자기한 집 꾸미기는 낭만농장으로 이동되었다 많은 유저들이 낭만농장 집 안에 들어갈 수 있게 해달라고 했었는데 그 소원을 반영한 패치 집사 브라우니가 여기 있네? 음.. 박웅석 디렉터가 바람의나라 출신이라 그런지 뭔가 바람의나라 느낌이 좀 난다 아무튼 하우징 공간이 너무 좁아서 다들 불만을 토로하고 있는 중 밖에서는 3층 대저택인데 내부는 극한의 미니 원룸ㅜㅜ 앞으로 차근차근 패치해 나가겠지 그리고 닉변도 했겠다 힐웬 광산으로 달려갑니다 차곡차곡 모아놨던 재료들도 옮기고 공약 실천해야지! 광신대 100자루 간다! 일단 힐웬 합금 융합 망돌린이라 에.. 2017. 11. 24.
[마비노기] 닉네임 변경 두둥대망의 닉네임 변경! 변경을 원하는 '제왕' 닉네임 닉네임은 캐릭터 삭제 후 30일 후부터 쓸 수 있다ex) 10월 17일 화요일 오후 8시 47분 삭제 → 11월 17일 금요일 오후 9시부터 변경 가능 캐시샵에서 캐릭터명 변경권을 17,800원에 구입하고 수령하고 캐릭터명 변경권캐릭터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이용권.사용 시 계정 내 하나의 캐릭터 이름을 변경할 수 있다.사용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름 변경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한 캐릭터에 5번만 변경할 수 있다. 캐릭터 이름변경 서비스가 적용 되었습니다.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름변경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비노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개인메뉴 → 캐릭터명 변경 개인메뉴 캐릭터명 변경 변경된 캐릭터명이 적용되는 콘텐츠 변경된 .. 2017. 11. 24.
마비노기 도르카의 결정 얻는 법 마비노기 도르카의 결정 얻는 법스피닝 슬래시 스킬 습득 퀘스트 아이템인 도르카의 결정 습득처 입니다. 첫번째 도르카의 결정 : 심연의 코일 상급 던전 보상두번째 도르카의 결정 : 천년 묵은 몬스터 드랍세번째 도르카의 결정 : 낚시네번째 도르카의 결정 : 플레타 상점 구입다섯번째 도르카의 결정 : 울라 던전 막다른 길 상자 보상여섯번째 도르카의 결정 : 실바 숲 극지 말벌 드랍 심연의 코일 상급 던전 보상 상자에서 나오는 첫 번째 도르카의 결정 여섯개의 결정 중에 가장 값이 나가는 결정입니다 천년 묵은 몬스터에게서 드랍되는 두 번째 도르카의 결정 낚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세 번째 도르카의 결정 플레타에게서 5만 골드에 구입할 수 있는 네 번째 도르카의 결정 울라 던전 막다른 길의 상자에서 획득 가능한 .. 2017. 11. 19.
마비노기 헤일스톰 배우는 법 마비노기 헤일스톰 배우는 법 마비노기 아이스 속성 계열 상급 마법인 헤일 스톰 스킬 습득하는 법입니다. 먼저 상급 마법인 만큼 선행 스킬이 필요합니다. 얼음 속성 스킬인 아이스 볼트, 아이스 매직 실드, 아이스 스피어를 모두 습득한 상태에서 스튜어트에게 '스킬에 대하여'로 키워드로 대화하면 얼음 여행 퀘스트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얼음에 이해도가 높은 사람만 배울 수 있는 새로운 스태프용 마법 스킬이 있다고 합니다. 세심한 컨트롤이 필요해 아무나 배울 순 없습니다. 기본 소양을 갖추신거 같은데, 제가 말씀드리는 몬스터를 사냥해보시겠습니까? 첫번째는 아이스 웜 20마리 잡기네요. 이리아 대륙으로 이동해 루나이 계곡 남쪽 마나 터널을 타줍니다. 마나 터널 바로 앞쪽으로 언덕을 오르면 이렇게 아이스 웜이 보.. 2017. 11. 19.
마비노기 애로우 리볼버 배우는 법 마비노기 애로우 리볼버 배우는 법인간 궁수만의 상징적인 스킬, 애로우 리볼버 스킬 습득하는 법입니다~ 애로우 리볼버를 습득하려면 먼저 던바튼 학교의 NPC 아란웬에게서 퀘스트를 받아야 합니다.'불화살' 타이틀을 단 상태로 '스킬에 대하여' 키워드로 대화하시면 스킬 습득 퀘스트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애로우 리볼버 각 페이지 습득처입니다. 1페이지 : 랫맨 (키아 하급)2페이지 : 우드 자칼 (피오드 중급)3페이지 : 플라잉 소드 (바리 하급)4페이지 : 플라잉 소드 (바리 하급)5페이지 : 검붉은 그리즐리 베어 (피오드 중급)6페이지 : 검붉은 다이어 울프 (알비 중급)7페이지 : 거대 흰거미 (알비 상급 하드)8페이지 : 거대 붉은거미 (알비 중급 4인)9페이지 : 작은 골렘 (피오드 중급 1인)10.. 2017. 11. 19.
마비노기 컷스로트 체인 블레이드 개조식 마비노기 컷스로트 체인 블레이드 개조식 날끝 갈기 - 칼날 갈기 1 - 칼날 갈기 2 - 칼날 갈기 3 - 아이데른식 개조 - 보석 수리 컷스로트 체인 블레이드의 개조는 반호르의 NPC 아이데른에게서 모두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개조가 맥뎀을 늘려주는 개조이며, 마지막 개조에서 유동옵이 심한 장인개조(0~10)보다는 안정적으로 맥뎀 +6과 내구도를 늘려주는 아이데른식 개조를 추천합니다. 어차피 거쳐가는 보급형 무기이기 때문에 티도 안나는 과한 투자보다는 절약해서 다음 무기로 넘어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개를 하려면 보석 개조까지 모두 마쳐야 하죠 컷스로트 체인 블레이드 보석 수리에 필요한 보석은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루비 1cm 이상입니다. 이상 마비노기 컷스로트 체인 블레이드 개조식이었습니다~ 2017. 11. 18.
[마비노기] 카라젝 가방 구입 오늘도 페이트런 모자와의 힘겨운 싸움은 계속 되는중 세이렌 하드 토말려.. 돌거 다 돌고 바닥에 버린 신간 하드와 아수 하드 없을 땐 진짜 없고 있을 땐 필요 없을 정도로 있으니ㅜㅜ 무도 돌다가 먹은 플레이머 콤보 카드 완벽하게 30%인데 플레이머가 답이 없어.. 그래도 언젠가 쓸 날이 오기를 바라며 킵해두었다 그랜드마스터 마법사 인장 20개 그랜드마스터 마법사의 칭호를 획득하겠는가? 7번째 그랜드마스터 재능 그랜드마스터 마법사 달성! 플레이머 콤카도 먹었겠다 다음 그랜마는 전투 연금술사로 가야지 체인 임페일 마스터 잊마보 줍고 그간 착실히 모은 돈으로 카라젝 가방 구입 얼마 전에 키트로 한번 풀려서 5천이던게 4천까지 가격이 내렸다 이때다 싶어 구입 딱 알맞는 1X1의 크기에 10X16의 넉넉한 가방 .. 2017. 11. 18.
[마비노기] 그랜드마스터 랜서 달성 오랜만에 블랙 드래곤 레이드 망돌린이라 렉 없이 클린해요! 순위는 16위 찐찐.. 총알 충전하고 유황 거미 엘리트페푸 감사합니다~ 코르플레 축복 제보해주신 G영어님 땡큐 끊봉사 먹고 그랜드마스터 랜서 퀘스트베어울프 50마리 처치하러 피오드 던전에 하악 슈팅러쉬 나와 으악!!! 보상에서 나온 피오드 상급 통행증나중에 가야지 무도대회 결승 미션도 깨고붉개도 줍고 신간 하드에서도 붉개 줍줍! 그렇게 그랜드마스터 랜서의 인장 20개! 6번째 그랜드마스터 재능인 그랜드마스터 랜서 달성! 이멘 마하 그 곳에 앉아서 평화로운 마무리~ 2017. 11. 18.
[마비노기] 절대자 인챈트 득템 광신도의 대검 제작하러 힐웬 광산에 광신도의 대검 재료힐웬 합금 10개, 사도의 고리 1개, 사도의 가죽 2개, 사도의 날카로운 파편 3개, 사도의 단단한 파편 8개, 사도의 빛나는 파편 10개사도 재료야 어려움 파티 돌면 다들 버리고 나올 정도로 흔하니까 실상 힐웬 합금만 있으면 된다고 보면 된다 광신도의 대검 만들기에 성공했다! 맥 82짜리 광신대가 나왔다최대가 97이고 100까지도 나온다니까 82면 많이 하옵인 듯 두번째 광신대 맥 78 세번째 광신대 맥 62이게 진짜 하옵이었네그래도 세개 다 이름은 찍혀나왔다 광신도의 대검을 제작했던 이유저지먼트 블레이드 서브 스킬인 칼의 세례 습득 조건인 사도 장비 제작 3회다음에 진짜 갖춰지면 본격적으로 광신대 100자루 정도 만들어봐야겠네 그리고 스카하 도는.. 2017. 11. 17.